01. A/S 신청접수방법
- 1. 노르디스크 홈페이지에서 A/S 안내 및 방법을 숙지
- 2. A/S 제품군 선택
- 3. 노르디스크 제품군에서 해당하는 제품 선택
- 4. A/S를 해야 하는 요청사항 중에서 하나를 선택
- 5. 수리의뢰내용 기입
- 6. 제품정보에서 구매처를 선택
- 7. 구매일자를 입력
02. A/S 서비스 진행절차
-
1
접수신청 -
2
접수확인
(문자발송) -
3
A/S 수리진행 -
4
수리완료
(문자발송) -
5
제품발송
03. A/S 유의사항
노르디스크는 다음과 같이 제품을 보증 합니다.
- 1.모든 노르디스크 제품은 일정시간의 테스트를 거쳐 유통 됩니다.
- 2.보증기간은 노르디스크 공식 취급접에서 구입한 날로 부 터 각 제품의 워런티 기간에 따라 적용됩니다.(NORDISK 홈페이지에서 공식 취급점 확인 가능)
- 3.보증기간 동안 발생한 자재 및 제작과정에서 발생하는 결함은 수리, 교환 순서로 무상 A/S를 받을 수 있습니다.
- 4.소비자 과실 또는 부주의로 인한 손상, 일반적인 마모, 제3자에 의한 임의적인 수리 등은 무상 서비스가 불가능합니다.
04. 각 제품군 별 제품 워런티
노르디스크 코리아에서는 다음과 같은 워런티 기간을 명시합니다.
텐트 및 타프 | 모든 텐트 및 타프 2년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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침낭 | 모든 침낭 2년 |
매트 및 매트 악세사리 | 모든 매트 2년 |
쿡웨어,배낭,악세사리 | 2년 |